화상(Burn)스토리

여러분은 화상환자의 고통을 아시나요?

화마(火馬)로 인해 몸도 마음도 만신창이가 되어 우리 베스티안을 찾은 화상환자들.
화상치료를 받을 때 지옥문으로 들어가는 기분을 느낀다는 환자부터 겁을 먹고 혼절하는 환자들까지 화상환자의 고통은 맨살을 철수세미로 긁어내는 고통과 같다고들 합니다. 밤마다 화마에 휩싸이는 악몽에 시달리며 식은땀이 범벅인 채 잠을 깨고, 가만히 있어도 그때의 기억이 계속 떠올라 이들을 괴롭게 합니다. 화상 환자는 몸과 마음이 모두 두려움과 무서움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리고, 치료가 끝난 후에도 세상의 편견과 마주하게 되는 고통을 겪게 됩니다.

환자 진료사진

베스티안은 화상환자 한 분 한 분 덕분에
오늘날 자리에 이르렀습니다.

지금도 어디선가 화상으로 고통 받는 화상환자와 앞으로 생길 수 있는 화상환자를 위해 베스티안은 항상 최소한의 통증으로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화상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이가 없도록 지속적으로 화상예방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베스티안은 화상의

물리적 치료를 넘어

마음까지 치료하고,

돈이 없어도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화상환자의 정상적인 사회적 복귀를 돕고 있습니다. 베스티안의 존재가 화상환자의 빛과 소금이 되는 것이 베스티안과 직원들의 마음입니다.

마주잡은 손
손위에 하트사진

베스티안의 최종 목표는

이 땅에 더 이상 화상으로 고통 받는 환자가 생기지 않아 베스티안이 병원으로서의 역할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화상으로부터 자유로운 세상이 되기를 바라며, 베스티안

Making appointments with doctors

If you make appointments with your doctors,
you can quickly receive treatment.

Adults / Young children’s burns : 82-70-7609-9252

Burn reconstruction : 82-70-7609-9068

Inquiries about endoscopy : 82-70-7609-9319

Health examination center : 82-70-7609-9916

Emergency room operated for 24 hours

It’s the only regional emergency room in Gangnam and Seocho.

82-2-3287-3600